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산 불꽃축제 후기 어떤 축제든 이건 꼭 알고 갑시다

by 염치 2022. 12. 21.
728x90
반응형
728x170

지인 결혼식 참석차 부산을 방문했다가 차량들이 계속 정체되어 식겁을 했습니다. 늦게 알게 된 사실이지만 17일이 3년 만에 열리는 부산 불꽃 축제랍니다.

내비게이션은 정신 못 차리고 통제 구간에 들어갔다가 경찰 분과 인사도 하고  등에는 식은땀이 흘러내리고...

이기대에서 바라본 불꽃 축제
이기대에서 바라 본 불꽃 축제


오후 5시부터 불꽃축제가 시작한다는 현수막을 보고 결혼식 이후 부산 일정은 취소하고 불꽃축제가 잘 보이는 장소를 물색해 자리 잡았습니다.

이기대 공원이 뷰 맛집이라 하여 이기대 순환도로에 주차 후 자리를 탐색 중인데 따뜻하게 차려입은 사람들이 의자를 들고 해안산책로로 걸어 내려갑니다.

저기구나!!! 이기대 해안 산책로

헌데 아쉽게도 강추위 대비를 전혀 안 해 온 저희 가족은 순환도로가에서 대기하다 불꽃축제를 본 후 이동하는 것이 최고라 판단해 마냥 기다립니다. 의외로 저희와 생각이 같은 분들도 많다는...

 

 

 

현수막의 오후 5시 행사만 믿고 기다리는데 시작을 안 하는 겁니다. 부랴부랴 공식 행사 일정표를 찾아보니 아! 우리가 보고 싶은 불꽃쇼는 7시부터 시작인 겁니다. 어떤 행사든지 일정표는 반드시 확인하고 가야 한다는 뒤늦은 깨닮음이 밀려옵니다.

그래도 포기하기에는 기다린 시간이 아까워 보채는 따님을 달래며 본 행사를 기다려봅니다.

와우!!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이기대 공원은 행사장과 제법 떨어진 곳이지만 현장만큼 생동감 있게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뷰 맛집이 맞았습니다.

 

다음번에도 불꽃 축제에 온다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이기대 공원 해안 산책로에 자리를 잡을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